티스토리 뷰
목차
밝은 모습의 정해인 배우 연기가 궁금하시나요? 이번에 tvN에서 정해인, 정소민 주연의 주말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이 방영됩니다. 이미 첫 방송을 시작하고 글로벌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엄마친구아들 등장인물, 출연진, 다시보기, 줄거리까지 모두 정리해 두었으니 드라마를 더욱더 즐겁게 보시려면 꼭 아래 정보 보시고 더욱더 즐기시기 바랍니다.
1. 엄마친구아들 방영 정보
- 방송 기간: 2024년 8월 17일 토 ~ 2024년 10월 6일 일 (16부작)
- 방송 시간: 토/일 밤 9시 20분~
- 주요 출연진: 정해인, 정소민, 김지은, 윤지온, 장영남, 이승준, 박지영, 조한철, 이승협, 김금순
2. 엄마친구아들 등장인물
엄마친구아들은 멜로장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정해인 배우와 로코의 여신인 정소민 배우가 이끌어가는 드라마입니다.
정해인 배우 (최승효역)
"이번엔 절대 너한테로 회귀할 수 없어!"
현재 대학민국 건축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고 유능한 건축가. 건축 사무소 아틀리에 '인'의 대표로, 실력과 외모를 모두 겸비한 완벽한 인물이나 배석류 (정소민배우)의 등장으로 잔잔하고 평화로운 인생에 다시금 휘몰아치는 버그 가득한 일들이 벌어진다.
정소민 배우 (배석류역)
"오류 난 내 인생을 꺼버리고 새 인생을 시작하겠어!"
무릉도원에 석류 나무 한 그루가 서있는데 거기서 석류가 뚝 떨어진 태몽으로 태어난 인물로, 어렸을 때부터 우수한 두뇌로 세 살에 한글을 깨치고 다섯 살에 구구단을 외울 정도로 계속 공부도 잘하고 씩씩한 인생을 살아냅니다.
그리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좋은 대학과 좋은 직장을 거치며 승승장구 하는 듯했으나 파혼을 하고 다시금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어린 시절의 최승효(정해인배우)를 만나 흑역사이면서 새로운 인생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김지은 배우 (정모음역)
"어벤져스의 패인? 그들 중에 소방관이 없었기 때문이야"
혜릉 119안전센터의 구급대원으로 어렸을 때부터 지독한 호기심으로 스스로의 몸에 히어로의 DNA가 있다고 생각한다.
응급환자를 병원으로 이송하는 역할을 주로 하며 특유의 미친 해맑음으로 꿋꿋하게 이겨내는 캐릭터이다.
석류, 승효와 함께 엄마 친구딸, 엄마 친구 아들의 관계로 석류가 한국에 오면서 다시 만나게 된다.
그러다가 옆집에 이사온 강단호 (윤지온배우)를 만나면서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된다.
윤지온 배우 (강단호역)
"기자가 쫒아야 하는 건 오로지 단 하나. 팩트야!"
청우일보 기자로 현장 우선주의의 기자이다. 가끔 고지식해 보이기도 하지만 원칙과 신념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
우연히 혜릉동에 이사를 가게 되면서 정모음 (김지은 배우)이라는 여자를 만나게 되고 희한하고 매력적인 정모음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3. 인물관계도
엄마친구아들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이지만 배우분들이 홍보하듯이 가족 이야기와 친구 이야기로 함께 들어가서 다채로운 스토리로 꾸며진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는 배석류, 최승효를 주로 하여 연결이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엄마친구아들과 엄친딸로 서로의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친 친구들입니다.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되면서 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상황 속에서 복잡한 감정의 교류를 이어나가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4. 엄마친구아들 다시 보기
엄마친구아들은 tvN에서 방영되나 티빙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엄마친구아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첫 방송을 오픈한 이후로 높은 시청률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음 이야기가 벌써 기대가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